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chatai)
    Etc... 2023. 7. 16. 19:47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절차

     

    1. 구글 애드센스 계정 설정: 구글 애드센스 웹사이트(https://www.google.com/adsense)에 접속하여 계정을 생성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계정 생성 및 설정 과정을 완료해야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 접속: 티스토리 블로그의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3. 티스토리 설정에서 광고 삽입 기능 활성화: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 탭으로 이동하고, "광고" 항목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삽입을 위해 "광고 삽입"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4. 구글 애드센스 코드 생성: 구글 애드센스 웹사이트로 돌아가서, 애드센스 대시보드에서 "광고 단위" 탭으로 이동합니다. 광고 단위를 생성하고, 원하는 광고 유형, 크기, 색상 등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광고 단위를 생성하여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합니다.
    5. 티스토리 광고 삽입: 구글 애드센스 코드 생성 후,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활성화한 "광고 삽입" 기능으로 이동합니다.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하여 티스토리 블로그에 원하는 위치에 삽입합니다.
    6. 광고 게재 확인: 애드센스 코드를 티스토리에 삽입한 후, 해당 페이지를 확인하여 광고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광고가 표시되는데에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광고가 정상적으로 게재되어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절차

     

    1. 애드센스 계정 설정: 구글 애드센스 웹사이트(https://www.google.com/adsense)에 로그인하여 애드센스 계정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광고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결제 정보(은행 계좌 등)를 등록해야 합니다.
    2. 광고 성과 분석: 애드센스 대시보드를 통해 광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광고 클릭 수, 수익, 광고 유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수익 임계치 달성: 애드센스에서는 수익을 지급하기 위해 일정한 임계치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수익 임계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광고 클릭 및 수익을 증가시키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임계치는 지역과 결제 방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4. 주소 확인: 광고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주소 확인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대시보드에서 주소 확인 요청에 대한 안내를 받게 됩니다. 주소 확인은 송장 또는 편지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5. 지불 설정: 광고 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지불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설정에서 지불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고 관련 정보를 입력합니다.
    6. 지불 받기: 수익 임계치를 달성하고 주소 확인 및 지불 설정을 완료한 후, 구글 애드센스는 해당 기간의 수익을 지불합니다. 일반적으로 월별로 지급되며, 수익은 선택한 결제 방식에 따라 입금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절차

     

    1. 가입 및 계정 생성: 구글 애드센스 웹사이트(https://www.google.com/adsense)에 접속하여 계정을 생성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 과정에서 구글 애드센스의 이용약관 및 정책에 동의해야 합니다.
    2. 웹사이트 또는 앱 등록: 애드센스 계정을 생성한 후, 광고를 게재할 웹사이트 또는 앱을 등록해야 합니다. 이때 등록된 웹사이트 또는 앱은 구글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3. 콘텐츠 검토: 구글 애드센스 팀은 등록된 웹사이트 또는 앱의 콘텐츠를 검토합니다. 이 과정에서 콘텐츠의 품질, 웹사이트 또는 앱의 디자인, 광고 정책 준수 여부 등을 평가합니다.
    4. 승인 여부 통지: 구글 애드센스 팀은 웹사이트 또는 앱의 콘텐츠 검토 후, 승인 여부를 통지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승인 여부와 관련된 안내를 받게 됩니다.
    5. 광고 코드 추가: 승인된 후, 구글 애드센스에서 광고 코드를 생성하고 웹사이트 또는 앱에 적절한 위치에 추가합니다. 광고 코드를 추가하면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표시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